사회/문화
중부소방서, 십리포해수욕장 내 절벽 추락자 및 흉통 환자 구조
기사입력: 2018/07/23 [15:05]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중부소방서는 지난 22일 오후 3시께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 내 절벽에서 피서객 A모(54,남)씨가 추락해 안전하게 구조했다.
 
A씨는 해수욕장에 피서를 왔다가 해수욕장 근처 절벽에 있는 버섯을 채취하기 위해 오르던 중 3m 아래 바닥으로 추락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영흥119안전센터 구조·구급대원들이 요구조자를 안전하게 구조했고, 추가 부상방지를 위해 병원으로 이송했다.

 

영흥119안전센터장은 “여름철 해수욕장 내 피서객들의 안전사고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안전요원의 지시에 따라 수심이 깊은 바다에 들어가거나 미끄러운 슬리퍼를 신고 절벽을 오르는 등의 행동을 자제해 달라” 고 전했다.

 

또한, 이날  오전 7시40분께 자월 지역대 구급대가 출동 자월도 해상 낚시배에서 원인모를 흉통환자 B모(48세.남)씨를 구조해 자월도 선착장 내에서 보건지소로 옮겨 응급처치 후 닥터헬기 이송 요구해 길병원으로 이송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중부소방서, 영흥119안전센터장,십리포해수욕장, 절벽 추락, 흉통 환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