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미추홀署, 전직원 대상 경찰교양아카데미 실시
전직원 700여명 대상 공직자의 의식함양, 업무능력 향상 등 교육 진행
기사입력: 2018/07/23 [14:30]  최종편집: ⓒ ebreaknews.com
김정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정규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김정규 기자) 미추홀경찰서는 전직원 700여명을 대상으로 한 경찰교양아카데미(무궁화포럼)를 18일부터 20일까지 실시했다.

 

 무궁화포럼은, 경찰 공무원으로서 갖춰야 할 소양함양과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직장교육의 일환으로 경찰서장 및 외부 전문강사를 초청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특별강의를 실시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김상철 서장이 ‘현장경찰들이 해결한 각종 우수사례 소개’와 ‘의무위반의 각종 사건사고 사례’들을 강의했으며 ‘괜찮은사람들 인재개발원’ 대표 임은숙 강사를 초빙해 ‘안티에이징 셀프케어’라는 리더쉽, 인간관계 중요성에 대한 교육이을 실시했다.

 

 한편, 김상철 서장은 “경찰공무원으로서 지녀야 할 것은 업무의 책임감은 물론 선한의지가 있어야 한다”며 “항상 올바른 생각과 긍정적인 사고를 함양하여 의무위반 없고 청렴한 경찰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미추홀경찰서,김상철 서장경찰교양아카데미,무궁화포럼,안티에이징 셀프케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