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홍철호 의원, “김포 한가람초 1억 투입해 차양막 설치”
기사입력: 2018/07/12 [14:45]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유한국당  홍철호 국회의원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국회 자유한국당 홍철호 의원(경기 김포시을)은 김포 한강신도시(구래동)에 위치한 한가람초등학교에 다가오는 8월 9984만원이 투입돼 차양막이 설치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1일 경기도교육청은 한가람초 교내 체육관, 도서관, 급식소 및 운동장 야외학습장 등에 햇볕을 가릴 수 있고 비를 피할 수 있게 하는 차양막을 9984만원의 예산을 투입해 8월까지 설치하겠다고 홍철호 의원에게 보고했다.

 

그 동안 교내 각 설치대상장소의 배수처리가 원활하지 않아 여름철 장마나 겨울철 폭설시 바닥이 얼어붙어 미끄러워져 학생들의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

▲     © 박상도 기자

에 큰 걸림돌이 된 바 있으며, 폭염시 잠시 햇볕을 피할 수 있는 공간이 없어 야외 체육활동에 많은 문제가 존재했었다.

 

홍철호 의원은 “이번 차양막 설치를 통하여 학생들의 각종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게 됨과 동시에 체육활동 활성화로 학생 건강증진을 도모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회, 자유한국당, 홍철호 의원,한가람초등학교,경기도교육청,김포 한강신도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