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중부해경청, 2018년 해양경비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서해 불법조업외국어선 단속대책과 경비함정의 역량 강화방안 논의
기사입력: 2018/03/13 [15:59]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중부지방해양경찰청은 13일 ‘불법 외국어선 단속 및 경비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중부지방해양경찰청 소속 경비업무 담당자와 경비함정 함·정장 등 약 50여명이 참석해 서해 불법조업외국어선 단속대책과 경비함정의 역량 강화방안에 대해서 논의했다.
 
구체적으로  2017년 불법조업외국어선의 조업유형과 단속실적 및 예방성과, 2018년 불법조업외국어선에 대한 대책과 추진방향, 경비함정 근무체계 개선과 안전관리 방안 등 현안사항에 대해 심도 있는 토의를 진행했으며, 불법조업외국어선의 단속사례, 다양한 해상치안 상황에 대한 현장 근무자의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의 시간을 갖았다.
 
박찬현 청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서 논의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효율적이고 현실성 있는 불법조업외국어선 단속대책과 경비함정 근무체계를 개선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중부지방해양경찰청,중부해경청,해양경비 역량강화,서해 불법조업외국어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