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부평구청소년수련관, ‘동물매개치료사 직업체험’ 참가자 모집
동물매개치료사와 애완동물과 관련 여러 직업들 탐색
기사입력: 2018/03/13 [15:33]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청소년수련관은 4월 14일 개최 예정인 ‘동물매개치료사 직업체험’ 참가자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대상자는 관내 중학교 2~3학년 청소년 20명이며, 재료비 포함 1인당 3,000원의 참가비가 있다.
 
이번 체험은 사람과 동물의 만남을 통한 심리치료를 도와주는 동물매개치료사와 애완동물과 관련한 여러 직업들에 대해 탐색하게 된다.
 

수련관은 자기 주도적 체험과정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진로와 직업의 탐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청소년진로체험활동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첫 번째 체험활동으로 ‘동물매개치료사 직업체험’을 마련하게 됐다.
 
주정연 부평구청소년수련관장은 “청소년들이 직업체험을 통해 다양한 직업에 대해 관심을 갖고 구체적인 진로를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소년직업체험은 올해 총 7회 운영되며, 두 번째 직업체험은 ‘오페라가수 직업특강’으로 5월 진행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부평구청소년수련관, 동물매개치료사 직업체험,청소년직업체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