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배우 강소라의 광채피부 홈케어 비법 공개
‘셀리턴 LED마스크’ TV 광고 속 투명한 피부 눈길
기사입력: 2018/03/12 [10:45]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배우 강소라를 전속 모델로 발탁,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셀리턴 LED마스크’의 TV CF가 뷰티셀럽 및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강소라는 이번 CF 속당당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중심으로 특유의 맑고 투명한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피부과에서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을 정도로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LED를 활용한 ‘셀리턴LED마스크’는 국내 최대 LED수량과 문제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3파장, 무선터치방식, 자동타이머 기능 등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셀리턴LED마스크’ 관계자는 “20대들이 가장 닮고 싶은 피부로 꼽힐 만큼깨끗한 피부와 당당한 이미지의 강소라는 셀리턴의 제품을 표현하는데 최적의 모델이다”며 “FDA 등록, 두 군데 전문기관을 통한 임상실험 등으로 안전성을 입증받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강소라는 최근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코믹판타지드라마 ‘계룡선녀전’에서 고려-조선시대를 거쳐 바리스타가 된 699세 계룡산 선녀 ‘선옥남’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셀리턴LED마스크,배우 강소라,광채피부 홈케어 비법,라이프스타일,코믹판타지드라마,계룡선녀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