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인천대 개교 39주년 및 「미래40년 준비단」 발족선언식 개최
변화와 도전으로 발전을 거듭하고 명실상부한 국내 명문대학으로 도약
기사입력: 2018/03/09 [15:51]  최종편집: ⓒ ebreaknews.com
김정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정규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김정규 기자) 인천대학교는 12일 개교 39주년을 맞아 오는 9일 송도캠퍼스 교수회관에서 교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교 39주년 및 미래40년 준비단 발족선언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대학발전 유공자 표창 미래40년 준비단 발족 및 선언 기념 케익 절단식 등 순으로 진행됐다.

 

인천대는 1979년 사립에서 1994년 시립으로 다시 2013년 국립대학법인으로 끊임없이 변화와 도전으로 발전을 거듭하고 명실상부한 국내 명문대학으로 도약하고 있다.

 

인천대는 내년 개교 40주년을 맞이하게 되며 따라서 세계 100대 대학으로의 방향 설정 및 나아갈 바를 제시하고자 대학의 ‘미래40년 준비단’ 발족식도 함께 진행됐다.

 

조동성 총장은 기념사를 통해 “그 동안 대학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함께 애써주신 대학 구성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모든 구성원들의 지혜를 모아 40년 뒤 세계를 주도하는 대학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다함께 힘을 모으자”라고 밝혔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대학교,인천대, 조동성 총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