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남동소래아트홀에서 오페라 <마술피리> 상영
예술의전당의 공연 영상화사업 Sac on Screen으로 무료관람 시민들에게 제공
기사입력: 2018/02/20 [14:33]  최종편집: ⓒ ebreaknews.com
김정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정규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김정규 기자) 남동소래아트홀이 올 한 해 동안 예술의전당의 공연 영상화사업 Sac on Screen(삭온스크린)을 대공연장의 스크린으로 시민들에게 제공한다.

 

삭온스크린(Sac on Screen)은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했던 우수한 콘텐츠를 영상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3월 6일(화)엔 오페라 <마술피리>가 상영된다.

 

천재 작곡가, 모차르트의 대표 오페라 <마술피리>는 1993년 오페라하우스 개관이래 예술의전당이 가장 많이 제작했던 오페라 작품으로, “가족오페라=마술피리”라는 등식을 세우며 세대를 넘나드는 사랑을 받아왔다.

 

밤의 여왕의 아리아로 잘 알려진 오페라 <마술피리>는 시공과 세대를 초월한 모차르트 특유의 감성과 유쾌함이 한껏 담겨있는 작품이다.

 

이 작품이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아 온 이유는 단순하고 듣기 쉬운 음악부터 아름다운 아리아와 다양하게 어우러지는 중창, 진지한 종교음악 등이 한 작품에 녹여져 있어 누구나 쉽게 다채로운 오페라의 재미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단순한 공연 실황의 중계가 아닌 공연의 이해를 돕고 영화적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여러 가지 장치를 추가하여 오페라 초심자들도 재밌게 감상할 수 있는 영상으로 제작하였다.

 

오페라 <마술피리>의 영상 관람객들은 오페라극장 최고 등급석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아티스트의 생생한 표정과 몸짓, 그리고 무대 뒤 이야기까지 오페라<마술피리>를 가장 가깝게 경험하게 될 것이다.

 

3월 6일(화) 오전 9시 30분과 오후 2시에 대공연장(소래극장)에서 상영되며, 관람료는 무료, 사전 전화예약 후 선착순 입장이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동소래아트홀,삭온스크린(Sac on Screen), 오페라 마술피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