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중부해경청 특별경비단, 서북해역 백령도 치안현장 점검
이천식 특별단장, 다중이용시설 대테러 예방점검 및 현장 근무자 애로.건의사항 청취
기사입력: 2018/02/19 [14:24]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중부지방해양경찰청 서해5도특별경비단(이하 특별경비단)은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관련 18일부터 19일까지 1박 2일 기간으로 서북해역 백령도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점검은 해양대테러·안전 활동으로 동계올림픽 개최 지원 및 국가중요시설과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대테러 예방활동으로 현장점검 첫날인 18일 오후 백령 여객선터미널 및 용기포항과 두무진 항포구 등 다중이용시설 대테러 예방점검을 실시했다.

 

이어 19일 오전에는 백령발전소, 수협유류고, 대피소 등을 방문해 현장 근무자들과의 대화의 시간을 갖고 소통을 통한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 했다.
 
이번 현장점검을 통해 이천식 서특단장은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서해 최북단 해양주권 수호를 위해 각자 맡은 임무에 최선을 다 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서해5도특별경비단은 지난 2월 12일 연평도 해역 국가.임해중요 및 다중이용시설 대테러 예방 점검한 바 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중부지방해양경찰청, 서해5도특별경비단,중부해경청,특별경비단,서북해역 백령도,해양대테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