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부평구통합방위협의회, 설맞이 군.경.소방서 방문 노고 치하
기사입력: 2018/02/06 [16:03]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평구청장 홍미영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통합방위협의회는 6일 관내 군부대, 경찰서와 소방서를 격려방문 했다.

 

홍미영 부평구청장, 임지훈 부평구의회 의장을 비롯한 통합방위협의회 위원들은 군부대인 ‘10화생방대대’, ‘507여단 3대대’와 ‘부평경찰서’, ‘삼산경찰서’, ‘부평소방서’를 찾아, 명절에도 지역 방위태세 확립을 위해 애쓰는 군 장병, 경찰과 소방대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했다.

 

홍미영 구청장은 “군장병과 경찰, 소방대원들이 연일 계속 되는 매서운 한파에도 불구하고 최 일선 현장에서 묵묵히 맡은 바 임무에 성실히 수행하고 있어 주민들이 큰 불편 없이 생활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고로 이번 설 연휴에도 구민 모두가 평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부평구통합방위협의회는 매년 설과 추석에 어려운 여건에서도 성실히 복무하고 있는 현역 장병, 경찰 및 소방대원을 격려하기 위해 자체회비로 모금한 위문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정기적으로 갖고 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부평구통합방위협의회ㅡ홍미영 부평구청장, 임지훈 부평구의회 의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