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삼산서, 중.고생대상 학교폭력 예방 교육 및 경찰직업 체험‘미니폴 아카데미’ 실시
기사입력: 2018/01/19 [12:12]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삼산경찰서는 지난 16일과 18일 5층 강당에서 동계 방학을 맞아 장래 경찰이 되길 희망하는 중·고등학생 73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폭력 예방 및 경찰 직업체험을 위한 ‘미니폴(mini-pol)아카데미’를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 학생들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샌드아트 공연 참여 활동, 경찰 직업체험 및 경찰관과의 만남의 자리를 갖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교육에 참석한 한 여학생은 “진로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경찰관을 직접 만나 궁금한 것도 묻고 경찰이 되기 위해 어떤 것을 준비해야할 지 알아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된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기주 삼산경찰서장은 이 자리에서 “앞으로 각자의 재능을 살려 꿈을 실현하길 바라며, 특히 경찰관이 되고자 하는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충실한 멘토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삼산경찰이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삼산경찰서는 학교폭력방어자 양성을 위해 방학마다 ‘미니폴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으로 학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는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산경찰서, 삼산서,이기주 삼산경찰서장, 미니폴(mini-pol)아카데미,학교폭력 예방,학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