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서구, 개청 30주년 기념 ‘슬로건 및 엠블럼’ 공모 당선작 발표
슬로건 부문 김지은 씨, 엠블럼 부문 강준호 씨 작품 최우수 선정
기사입력: 2017/12/15 [13:32]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서구 개청 30주년 기념 슬로건과 엠불런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서구는 2018년 개청 30주년을 기념해 실시한 ‘슬로건 및 엠블럼’공모에 대한 당선작을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내년 서구 개청 30주년을 맞아 그 의미와 다가오는 미래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구민과 함께 만들고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구는 지난 10월 19일부터 1개월간 공모를 진행해 슬로건 270건, 엠블럼 부문 38건의 작품을 접수했으며, 심사위원회를 통해 슬로건은 김지은 씨, 엠블럼은 강준호 씨 작품을 최우수로 선정했다.
 
슬로건 부문에 선정된 ‘서른 살 서구! 열정과 패기로 진심을 전하겠습니다.’는 2018년에 사람으로 따지면 청년에 해당하는 서른 살 서구가 열정과 패기로 구민뿐만 아니라 서구를 찾는 모든 이에게 진심을 전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엠블럼 부문에 선정된 작품은 태양과 바다를 상징하는 색을 부드럽게 조화되도록 배치해 하나 되는 도시, 미래를 향해가는 서구를 잘 표현해 최우수상으로 뽑혔다.
 
이번 공모에서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두 작품은 2018년 한 해 동안 인천 서구의 개청 30주년을 알리는 다양한 구정 홍보이미지로 활용될 예정이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구,서구청,개청 30주년,슬로건 부문 김지은 씨, 엠블럼 부문 강준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