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한마음 사랑나눔회 모금액 전액 서울특별시장애인재활협회 기부
‘ 저소득 장애가정 청소년의 가능성에 기부’
기사입력: 2017/12/08 [15:56]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마음 사랑나눔회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한마음 사랑나눔회(회장 김점순)가 주관하고, 서울특별시장애인재활협회(회장 김병묵)가 주최한 ‘2017 한마음 사랑나눔 행사’가 지난 6일 서래마을 ab갤러리에서 개최됐다.

 

한마음 사랑나눔회에서는 회원들의 활동을 통해 모인 이번 행사의 모금액 전액을 저소득 장애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서울특별시장애인재활협회에 기부하기로 밝혔다.

 

서울특별시장애인재활협회에서는 2003년 설립 후 한국의 중심, 서울의 장애인복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우리사회에서 장애와 비장애의 벽이 허물어져서 벽이 없는 사회(Barrier Free)가 되도록 다양한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한마음 사랑나눔회 김점순 회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사랑과 희망을 전하고자 회원들이 모금한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많지 않은 금액이지만 소중하게 쓰였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특별시장애인재활협회 김병묵 회장은 “일상 속에서 작은 실천이라도 나눔에 동참할 수 있다는 사실을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고, 앞으로도 저소득 장애가정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마음 사랑나눔회, 서울특별시장애인재활협회,한마음 사랑나눔 행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