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부평구의회, 제220회 정례회 개회
2017년도 행정사무감사, 2018년도 예산안 등 각종 안건 처리
기사입력: 2017/11/21 [12:06]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의회(의장 임지훈)가 지난 20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25일간의 일정으로  제220회 정례회를 개회한다.

 

이번 정례회에서는 2017년도 행정사무감사와 추경예산안 및 2018년도 예산안 등 각종 조례안과 기타 안건들이 다뤄질 예정이다.

 

부평구의회에 따르면 첫 날인 20일에는 부평구청장의 구정연설과 2018년도 일반 및 각 특별회계 세입·세출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안에 대한 제안설명을 듣고 예산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을 채택했다.

 

또, 21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각 상임위원회에서는 부서별 행정사무감사와 2017년도 제4회 추가경정예산안, 2018년도 예산안과 기금운용계획안을 심사하고 각종 조례안과 기타 안건 등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할 예정이다.

 

특히, 예산안에 대한 심사는 다음 달 8일부터 13일까지 예산특별위원회를 구성해 진행한 뒤 14일 제2차 본회의를 열고 그간 상임위원회에서 다룬 안건에 대해 최종 의결한다.

 

임지훈 부평구의회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정례회는 연간 의정활동에서도 매우 비중있는 행정사무감사와 2018년도 본예산을 다루게 되는만큼 행정 전반에 대한 종합적이고 깊이 있는 감사를 실시하고, 예산안 심사는 세밀히 검토하여 주민의 혈세가 낭비되는 일이 없도록 만전을 기해줄 것”과 “동절기 설해 및 한파 등 자연재해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각종 시설물 유지관리에도 철저를 기하여 재난, 재해로 인한 안전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의회, 부평구,임지훈 부평구의회 의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