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환경
SL공사, 알제리 폐기물·재활용 국제전시회 참가
9일부터∼12일까지, 4일간 우수한 매립기술 소개·향후 프로젝트 발굴 주력
기사입력: 2017/10/11 [14:19]  최종편집: ⓒ ebreaknews.com
김정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정규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김정규 기자)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이하 SL공사)는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알제리 수도 알제에서 열리는 ‘제2회 알제리 폐기물·재활용 국제전시회(REVADE)에 참가했다.


SL공사는 심각한 폐기물 문제를 겪고 있는 알제리에 국내의 우수한 환경관련 기술력을 홍보하고 기업별 1:1 비즈니스 상담을 통해 기술력 수출 기반을 마련했다.


특히, SL공사는 우수한 매립기술과 중소기업 해외 진출을 위한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했으며 향후 중동·북아프리카 지역의 프로젝트 발굴에 주력했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로 열린 이번 전시회는 폐기물 매립, 운송 및 관련분야 제품과 재활용처리·소각기술 및 플랜트 기업 등이 참가했다.


한편, 알제리는 연간 30만톤 규모의 폐기물 가운데 절반만 처리되고 있는 가운데 폐기물 분야는 연간 약 4,000억원 규모의 경제적 가치를 지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SL공사,알제리 폐기물·재활용 국제전시회(REVADE),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